식단 & 운동/일지

<9/21 운동 및 식단 기록> D+21

할꾸미 2023. 9. 22. 13:05

<운동>

운동 전 스트레칭: 동적 스트레칭 + 마사지볼 10분

 

본 운동 : 땅끄부부 - 집에서 칼로리 불태우는 걷기 유산소운동 [칼소폭 순한맛] 약 30

                                                       + 레그레이즈 50회

전날 시도한 영상은 너무 빡세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해 처음 도전했던 영상을 따라해보았다.

다행히 근육통이 있는 상태에서도 이 영상은 무리없이 완주할 수 있었다.

그래서 레그레이즈를 50회 추가했다.

15회씩 2세트 하다가 죽을 것 같아서 그 뒤로는 10회 2세트로 변경했다.

 

운동 후 스트레칭: 전신, 거북목 스트레칭 + 마사지볼       약 20분

 

 

<식단>   [총 598kcal]

저녁: 닭가슴살 182g + 양배추쌈 120g + 양념장, 코스트코 어니언 베이글 + 우유   [598kcal] 

늦잠자고 일어나자마자 운동하고, 그 뒤로는 할 일 때문에 바빠서

강제 1일 1식이 되어버렸다.

귀찮아서 닭가슴살도 그냥 삶아서 양배추쌈에 싸먹음.

 

닭가슴살 먹고나니 배불렀는데,

코스트코 베이글이 저녁먹기 직전 배송와서 맛을 안볼 수가 없었다. 

물론 전에 먹어봐서 아는 맛이지만 역시나 맛있었다.

물론 요즘 빵집에서 나오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은 아니지만

원래 베이글은 뻑뻑 쫄깃한 맛이지.

 

그래도 배불러서 반쪽만 먹고 나머지 반쪽은 나중에 우유랑 간식으로 먹었다.

 

 

총평: 이렇게 안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말이죠.

저번 측정때보다 쪄있을 것 같아서 걱정되긴했지만, 이럴 생각은 없었는데.

어쩌다보니 극단적으로 먹었네.

 

내일은 좀 더 챙겨먹자. 잡곡도 사서 잡곡밥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