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 운동/일지

<9/18 운동 및 식단 기록> D+19>

할꾸미 2023. 9. 19. 23:21

<운동>

본 운동 : 걷기     1시간 20분

본가에 간 날이라 근처 호수공원을 언덕 위주로 빨리 걸으며 돌았다.


운동 후 스트레칭 :  전신 & 거북목 스트레칭     20분

 

 

<식단>  

아침 겸 점심 : 양배추 계란전 + 하인즈 노슈가케쳡, 포도 100g    [292kcal]

전날 산 양배추가 너무 커서 빨리 먹으려고 또 만든 양배추 계란전.

정신놓고 있다가 밑바닥이 살짝 탔지만 괜찮았다.

 

그리고 후식으로는 포도를 100g 먹었다.

저번에 친구 왔을 때 먹어 없앴어야 하는데, 다른 걸 먹느라 먹을 틈이 없었다..


저녁 : 집밥-가지밥, 갈치조림, 훈제삼겹살, 양배추쌈 등    [약 700kcal 추정]

엄마가 차려주신 저녁상.

2주만에 갔는데,  그새 살이 많이 빠졌다고 좋아하셨다.

 

 

간식 : 탕후루 청포도 케이크, 제로 미니바이츠 2개    [456kcal]

비록 다이어트 중이고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지만,

기념일을 자축하기 위해 산 GS의 청포도탕후루 케이크.

케이크가 이것밖에 없어서 산건데 맛은 그냥 그랬다. 

그냥 청포도 잼이 살짝 든 케이크.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집에 있는 제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당연히 당류만 없을뿐 칼로리는 상당하겠지만 있을 때 먹어야지..라는 마음..?

그래도 그냥 아이스크림 먹는 것보다는 낫지..

는 케이크를 안먹었으면 할 수 있는 말..ㅎ

 


총평: 그래도 양심이 있어서 운동은 했다.

이번주는 솔직히 식단을 제대로 했다고 말하기 어려워서 잘해봤자 유지일 것 같다.

그래도 앞으로 평생 사람들 안만나고 할 거 아니니까!

좋은 습관 들이면서 천천히 빼자.

 

대신 먹었으면 양심상 운동은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