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 운동/일지

<9/6 운동 및 식단 기록> D+6

할꾸미 2023. 9. 7. 10:21

이 날은 운동을 하지 못해서 식단만 기록

<식단>   [총 1,340kcal - 탄119g 단68 지 72]


아침: 플레인 요거트 177g + 그래놀라50g [276kcal]

늦잠자서 시간이 없던 관계로 간단히 그릭요거트 만들고 남은 요거트에 그래놀라!
근데 그래놀라가 너무 많이 들어갔다;

점심: 된장가지덮밥 반 그릇, 양배추 45g [362kcal]

이번에도 유지만님 레시피!
본가에서 자고 올 예정이었기에 남은 식재료를 빨리 쓰느라 재료 비율은 안맞지만 맛있었다.

아침을 먹은지 얼마 안되어서 반그릇만 먹고 나머지 반그릇은 저녁.


저녁: 된장가지덮밥 반 그릇, 고등어구이, 양배추 120g, 찐옥수수     [603kcal]

엄마에게는 된장가지덮밥 1인분을 따로 드리고, 나는 점심에 먹고 남은 반그릇을 먹었다.

엄마가 맛있다고 하셔서 괜히 뿌듯:)

고등어구이를 해주셔서 반마리 양배추에 싸먹고,

후식으로 찐옥수수까지 주셔서 이것도 반개 먹어버렸다..

간식: 롯데 제로 미니바이츠 아이스크림 2개, 딱복 반개
본가 갔다고 입이 풀려서 간식을 잔뜩 먹었다.
복숭아도 먹어놓고 제로라는 핑계로 아이스크림을 두개나..

 

 


총평: 본가에서 너무 먹었다.
오늘은 그나마 식단을 챙겨갔지만 앞으로는 본가에 가면 거의 외부일정처럼 먹게 될 예정이다.
자주 가게 될텐데 간식과 양이라도 조절하자.

운동은 매일하면 좋겠지만 그럴 수 없으니, 목표한 최소 주 4회는 지키자.